글번호
54835

2021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및 발급 계획 안내

작성일
2021.02.16
수정일
2021.02.16
작성자
식품공학전공
조회수
99

2021학년도 신(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방법 및 발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

해당하는 학생은 기한내에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. 신청대상: 2021학년도 신입생(학부, 편입, 대학원)

. 신청기간: 2021. 3. 2.() ~ 2021. 3. 5.() 

. 신청방법

- 전남대포털(http://portal.jnu.ac.kr) 로그인 서비스데스크 스마트카드 발급신청

- 기본정보 확인, 증명사진(3x4cm)JPG 파일로 등록 신청버튼 클릭

- 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·이용 제공동의서 제출 신청완료

반드시 광주은행 제공동의서 제출 확인(미제출시 학생증 발급신청이 안됨)

. 신청 후 승인(확인) - 승인담당: 학과 조교 선생님

- 승인기간: 2021. 3. 3.() ~ 2021. 3. 8.()

 

 

붙임 1. 2021학년도 신(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일정 1.

2.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신청 매뉴얼(학생용) 1. 끝.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