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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글번호
- 54835
2021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및 발급 계획 안내
- 작성일
- 2021.02.16
- 수정일
- 2021.02.16
- 작성자
- 식품공학전공
- 조회수
- 97
2021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방법 및 발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,
해당하는 학생은 기한내에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가. 신청대상: 2021학년도 신입생(학부, 편입, 대학원)
나. 신청기간: 2021. 3. 2.(화) ~ 2021. 3. 5.(금)
다. 신청방법
- 전남대포털(http://portal.jnu.ac.kr) 로그인 → 서비스데스크 → 스마트카드 → 발급신청
- 기본정보 확인, 증명사진(3x4cm)을 JPG 파일로 등록 → 신청버튼 클릭
- 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·이용 제공동의서 제출 → 신청완료
※ 반드시 광주은행 제공동의서 제출 확인(미제출시 학생증 발급신청이 안됨)
라. 신청 후 승인(확인) - 승인담당: 학과 조교 선생님
- 승인기간: 2021. 3. 3.(수) ~ 2021. 3. 8.(월)
붙임 1. 2021학년도 신(편)입생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일정 1부.
2.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신청 매뉴얼(학생용) 1부. 끝.